전화걸기
객실보기
예약하기
카카오맵
Loading...

꼬막축제

기간 : 10월 말(약 3일간)
장소 : 벌교읍천변, 진석리 갯뻘체험장


“공존하는 갯벌, 풍경이 있는 문학” 남도 갯벌 벌교에서 꼬막축제를 개최합니다.

다향제

기간 : 5월 초순(5일간)
장소 : 한국차소리문화공원 및 보성차밭 일원


신이내린 최고의 선물! 보성녹차!
깊고 은은한 녹차향이 가득한 보성으로 오세요.

서편제보성소리축제

기간 : 10줄중순경(2일간)
장소 : 다향체육관, 서편제소리전수관, 보성군문화예술회관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다”라는 것을 감동으로 다가세게 하는 “ 서편제보성소리축제”로 진정한 판소리의 진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성차밭 빛 축제

기간 : 매년 12월 중순~ 말(45일간)
장소 : 다향각, 율포솔밭해수욕장


매년『보성차밭 빛의 축제』로 브랜드화하여 봇재다원과 다향각 전망대 중심으로한 대형트리와 주변 도로 등에 조명기구 설치로 다향한 볼거리를 제공하므로써 연말연시 관광수요 창출과 군민에게 연말연시 기대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군정홍보를 통한 지역 이미지를 제고 하고자 행사를 개최합니다.

대하축제

9.10월하면 새우(대하)와 전어의 게절

여름에 지친 몸을 가을 새우와 전어로 온가족 영양보충을......

숯불에 구워 먹는 소금 새우구이와 소금 전어구이의 맛은 정말 일품이죠

온가족. 연인 모두들 저희 펜션에 오셔서 가을의 낭만과 추억을 만드세요

 



전어축제

기간 : 8월 말(2일간)
장소 : 율포솔밭해변 일원


쪽빛 하늘을 담은 가을 바다와 싱그러운 차밭이 천상의 풍경을 연출하는 아름다운 보성에서 보성 전어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장흥물축제

기간 : 매년 7월25일부터 8월7일 까지
장소 : 장흥토요시장

무더운 여름철 전국대표축제 및 나아가 세계적인 축제로 발전. 경제위기로 인한 해외여행객 감소로 늘어나는 국내 여행수요의 대안. 해를 거듭할수록 심화되고 있는 수자원 부족에 대한 인식 및 자성의 계기 마련. 지역대표축제의 개최로 군민과 출향향우의 자긍심 고취 및 지역이미지 Up-Grade. 물 축제를 통해 향후 주류공장(와인공장)등 물관련 산업유치 및 개발여건 조성.

장흥토요시장

- 전국 최초의 주말관광시장으로 다양한 공연, 저렴한 한우고기, 고향의 훈훈한 정이 듬뿍 담겨있는 고향할머니 장터, 다문화 전통음식거리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주요판매품목 : 한우고기, 키조개, 매생이, 무산김, 표고버섯 등 농·수산물, 청과, 공산품
- 시장개설일 : 정기 5일장(2일, 7일), 매주 토요일 ※ 상설시장, 한우판매장, 음식점은 매일 영업함.

보성 일림산 철쭉제

기간 : 5월 초경 
장소 : 일림산 일원

일림산 용추계곡 일원에서 5월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철쭉문화행사가 개최된다.


일림산은 전남 보성군 웅치면 용반리, 대산리, 회천면 봉강리와 장흥군 안양면 학송리와 경계에 위치한 호남정맥 중 가장 남녘에서 기운차게 우뚝 솟아 백두기운을 다시 북으로 돌리는 산이다. 2000년부터 개발된 일림산철쭉은 100ha 이상으로 전국최대의 철쭉군락지를 자랑한다. 일림산 철쭉의 특징은 어른 키 만큼 크고, 매서운 해풍을 맞고 자라 철쭉꽃이 붉고 선명하다. 일림산 정상에 서면 제암산(807m), 무등산(1,186.8m), 월출산(809m), 천관산(723m), 팔영산(609m) 등 전남의 명산들이 한눈에 들어와 마치 호남 남녘 한가운데 서 있는 듯 하다. 북으로 보면 첩첩산중 사이로 옹기종기 모여 앉은 작은 마을이 한없이 정겹게 보인다. 한양으로 소식을 전하는 봉수대, 섬진강 600여 리의 발원지, 민족의 한을 담은 서편제 태동지, 전국에서 가장 많은 녹차밭, 수많은 전설을 간직한 용추폭포, 전국최대의 산철쭉 군락지 등 오직 일림산 만이 간직하고 있는 역사와 문화적으로 다양한 보물을 간직하고 있는 남도의 명산이다